학술저널 구성주의유아교육연구 제9권 제2호(2022.12)
페이지 정보

본문
구성주의유아교육학회 연구지 업로드 해드립니다.
제9권 제2호 2022년 12월
■ 교사의 역사에 대한 인식 정도와 관심도 및 역사교육 경험이 교사의 역사의식에 미치는 영향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 김나림 / 5
■ 만 5세 유아들의 상자 놀이 양상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 조혜연ㆍ이성희 / 23
■ 영유아 및 초등학생 부모 변인에 따른 부정적 양육태도 차이: 아동학대 및 체벌 인식을 중심으로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 김태영ㆍ김선희ㆍ윤재희 / 43
■ 영유아의 디지털 미디어 이용과 어머니의 디지털 페어런팅 실태 및 경험: 충북지역을 중심으로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 변선주ㆍ조경미ㆍ양혜련 / 67
■ 유아교육기관 바깥놀이터에 관한 연구동향 분석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김준영 / 97
■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의 장애유아 놀이 지원에 대한 인식 및 요구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 김형미 / 117
■ 코로나19 전후 영유아 발달격차에 대한 영유아교사 인식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 최은희ㆍ정지현 / 137
제9권 제2호 2022년 12월
■ 교사의 역사에 대한 인식 정도와 관심도 및 역사교육 경험이 교사의 역사의식에 미치는 영향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 김나림 / 5
■ 만 5세 유아들의 상자 놀이 양상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 조혜연ㆍ이성희 / 23
■ 영유아 및 초등학생 부모 변인에 따른 부정적 양육태도 차이: 아동학대 및 체벌 인식을 중심으로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 김태영ㆍ김선희ㆍ윤재희 / 43
■ 영유아의 디지털 미디어 이용과 어머니의 디지털 페어런팅 실태 및 경험: 충북지역을 중심으로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 변선주ㆍ조경미ㆍ양혜련 / 67
■ 유아교육기관 바깥놀이터에 관한 연구동향 분석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김준영 / 97
■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의 장애유아 놀이 지원에 대한 인식 및 요구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 김형미 / 117
■ 코로나19 전후 영유아 발달격차에 대한 영유아교사 인식
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 최은희ㆍ정지현 / 137
첨부파일
-
구성주의유아교육학회_9권2호학회홈페이지.pdf (1.0M)
333회 다운로드 | DATE : 2023-01-02 15:10:19
- 이전글구성주의유아교육연구 제10권 제1호(2023.06) 23.07.19
- 다음글구성주의유아교육연구 제9권 제1호(2022.08) 22.09.01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